< > 화학첨가물, 조미료, 정제설탕, 자율신경실조증 유래, 식품첨가물, 기름산화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화학첨가물, 조미료, 정제설탕, 자율신경실조증 유래, 식품첨가물, 기름산화

by 파워리더_MoneyLAB 2024. 4. 6.
반응형

--우리 몸을 해치는 설탕과 화학첨가물--

자율신경 실조증이라는 병은 신경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는 상태를 말한다. 
장기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으면 당뇨와 심근경색, 고혈압 등의 질환이 발생한다.

성격이 포악하거나 선악의 구분이 잘 안되는 것은 간뇌의 기능에 이상이 있기 때문이다. 
식품첨가물과 조미료, 산화한 기름, 정제된 흰설탕 등은 간뇌에 이상을 가져오는 원인을 제공한다.

  치매에 걸리지 않기 위해서는 간뇌에 좋은 것을 섭취하되 티로신이라는 아미노산이 좋다.

 티로신이 많은 음식물은 말벌의 유충이나 정어리, 잡어 등 작은 물고기 등이다. 

식물성으로는 죽순과 탕엽, 낫또, 숙성된 된장 등이다. 
과일의 경우는 신선할 때 먹어야 한다.

 스트레스는 노화의 주범이다. 

괴롭거나 슬프거나 싫은 일을 해야 하거나 화가 나거나 하면 아드레날린이라는 호르몬이 분비된다. 

지속적으로 분비되면 혈당치가 올라가고 백혈구의 활동이 저하된다. 이렇게 되면 신체의 저항력이 약해지고 질병이 발생한다.

  건강한 사람의 백혈구일  경우 하나당 평균 14마리 유해균을 제거한다고 한다. 
하지만 도넛 한개를 먹으면 식균능력이 10개로, 아이스크림 쉐이크까지 먹게 되면 2마리로, 탄산음료는 거의 제로수준으로 식균능력을 떨어뜨린다. 

백혈구의 식균능력이 급격히 떨어지면 이를 개선하기 위해 우리 몸의 세포와 뼈 속에 비축된 영양분을 혈액속으로 보내서 백혈구의 식균능력을 향상시키게 된다. 

장기간 이런 상태가 지속되면 뼈의 영양소가 손실되어 약해지게 된다.

 또한 웃음은 백혈구의 식균능력을 강화시킨다. 
웃으면 엔돌핀이라는 호르몬이 분비되는데 세포자살이라는 현상을 유발한다. 

다시말해 암세포가 자살하는 것이라고 할수 있다. 
따라서 밝고 올바르고 항상 웃는 생활을 유지하면 건강한 삶을 누릴수 있다.

"현대인은 효소를 밥처럼 먹어야 한다" 중에서 

 

화학첨가물, 조미료와건강, 정제설탕, 자율신경실조증 유래, 식품첨가물, 기름산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