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BC카드 페이북 앱으로 돈버는 20가지 방법, 최고의 앱테크, 현금 적립, 할인쿠폰
본문 바로가기
BizReview_투자/유망앱테크

BC카드 페이북 앱으로 돈버는 20가지 방법, 최고의 앱테크, 현금 적립, 할인쿠폰

by 재테크리더_MoneyLAB 2023. 11. 13.
반응형
페이북 앱으로 돈벌고
할인 받고
가장 쉬운 앱테크



오늘의 앱테크는 하나의 앱에서

현금 적립, 할인 쿠폰 사용하기, 이벤트, 머니 모으기가

몽땅 가능한 페이북 앱 입니다.

 

출석 적립, 미션적립, 참여적립, 쇼핑적립이 대표적인

카테고리랍니다.

쇼핑을 제외하고는 BC카드를 쓰지 않아도 

머니를 모을 수 있어요.

 

페이북 앱을 열면 맨 상단에 보이는 메뉴들이

기본적으로 돈 버는 메뉴들입니다.

 

1. 이벤트, 머니모으기, 출석체크, 핫딜북, 쿠폰, 쇼핑,

영화, NFT, 마이 스템프 등이지요.

 

먼저 아침 7시 이전에 출석 체크하면 2배 적립해주는

출석 체크 부터 하세요.

 

 

출석을 하면 아래 처럼 요렇게 쌓인답니다.

 

 

2. 출석하고 머니박스 열어 보기를 눌러요.

박스 3개를 열 때마다 돈이 쌓여요.

 

 

3. 머니 더받기를 누르면

적립 더 받는 방법에는 모두 참여하면

100만원 이상을 받을 수 있다고 보여지네요.

 

케이뱅크와 같응 앱에 회원 가입하면 700원을 주고

광고주의 판매정보 입력만 해도 각각 7원씩 줍니다.

 

이건 수십개 광고가 줄 서 있어요.

 

 

4. 판매정보 입벽방법은 아래와 같아요.

 

5. 아침 7시 이전에 출석하면 출석 적립에 머니받기가 나와요

클릭해주면 현금이 쌓여요.

 

6. 아래 그림처럼 60여개의 쇼핑몰에서

쇼핑하기 전에 페이북 앱에서 각 쇼핑몰 링크를 누르고

들어가세요.

최대 17.5% 까지 할인 헤택을 줘요.

 

G마켓, 롯데홈쇼칭, 위메프, 알리익스프레스, 야놀자, 호텔닷컴 등

지원 가능한 몰이 많아서 너무 좋아요.

 

 

7. 참여 적립은

단골인 쿠팡을 포함해서 몇가지가 매일 매일 뜬답니다.

 

 

 

7-1 유튜브 구독에 210원, 인스타 팔로우하면 210원

삼성화재 다이렉트에서는 보험료 확인하면 무려 7,000원을 주네요.

 

 

 

8. 은행 앱에 접속해도 돈을 줘요.

 

 

9. 이벤트 클릭에는 바로 적립금을 받는 것도 있고,

당첨되어야 상품을 받는 것도 있어요.

 

10. 응원 머니 받기는 하루 6번이나 가능해요.

 

11. 영화 할인권 받기는 선착순 이네요.

 

 

 

아래 사진은 매일 돈 모은 것 확인하면 적립되는 것이네요.

 

 

 

 

12. 매일 모으기 챌린지도 있어요.

부지런하고, 개근해야 받는 것인데 도전해 보세요.

 

앱테크 고수는 47만원을 모았다고 알려주네요. ㅎㅎ 

 

 

이 앱에 가입하고 BC카드를 등록해두면, BC 카드를 사용하면 하루1회

적립금을  준답니다.

( 5천원 이상 알림받기, 1만원 이상 사용 시 알림받기 등으로 선택의 기회가 있어요.)

알림이 너무 많지 않다면...5천원 이상 알림받기도 좋을거예요.

저는 처음에 생각없이 1만원 이상 알림받기를 선택했지 뭐예요.

 

 

머니를 모으는 메뉴가 너무 많아서 다 적지는 못했고요.

참고해서 좋은 앱테크 하세요.

 

매일 짧은 시간 투자헤서 단일 앱으로 월 10만원 모은다면 괜찮을 것 같네요.

가히 최고의 앱테크 아닐까요?

 

BC카드 페이북 앱으로 돈버는 20가지 방법, 최고의 앱테크, 현금 적립, 할인쿠폰

728x90
반응형

댓글